이상한나라의 앨리스

홍콩 2일차 (코즈웨이, 하버시티) 본문

여행/2015_HONGKONG

홍콩 2일차 (코즈웨이, 하버시티)

밤벌래씨 2016. 3. 31. 13:06

 

 

 

 

 

 

홍콩왔는데 허유산 안마시면 안됨 ㅋ

깜박하고 노젤리를 못외쳐서 젤리있는 망고 주스로.......

 

코즈웨이 타임스퀘어 앞에서 스타워즈 레고전을 하길래 구경하고

프랑프랑, COS, AX 등등 샵+ 사람들 구경하고 다시 호텔로-

크리스마스날이라 호텔 로비에서는 캐롤도 불러주시고- 쇼핑한 짐들 놓고 다시 페리타고 하버시티 놀러가기 ㅎ

 

내가 좋아하는 스티키 몬스터랩에서 팝업전시를 열어서 재밌게 관람하고 또한번 쇼핑하고 돌아왔다 ㅎ

IFC몰에 외부 테라스 까페에서 피자 파스타로 한끼 해결하고- 멋진 야경감상하면서 와인이 빠질 수 없지ㅎ

근데 음식나오고 허겁지겁먹느라 사진을 안찍었는지.. 사진이 없음둥.ㅋㅋ

 

 

 

 

 

타임스퀘어 - IFC 가는길 중간에 있는 금융권 빌딩들이 있어보이는 동네-

 

 

 

 

 

 

 

 

 

 

다시 홍콩섬으로 돌아가는길에 찍은 풍경. 인데 사진 넘넘 못찍음 ㅠㅠ

사진은 이렇게 물과 식전빵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먹고 호텔 돌아가는길에 레인크로포트앞에 붙여있는 셀 공지-

26일 부터 추가세일!!! 낼 또 아침부터 일찍와서 5가지 이상 사겠노라 다짐하고 돌아갔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