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나라의 앨리스

홍콩 1일차 침사추이 본문

여행/2018_HONGKONG

홍콩 1일차 침사추이

밤벌래씨 2018. 3. 18. 16:43

 

 

 

홍콩 공항 도착 → 옥토퍼스 카드 충전 → AEL 타고 구룡역 → 무료 셔틀타고 쉐라톤 도착

여기까지는 뭐 특이사항이 없었다.

 

SPG 플랫 멤버라고 룸 업글해준다고 기다려다라고 한게 화근;;; 1시간반 기다리다가 로비 갔더니 더 기다려야 된다고..

얼마나 훌륭한 방이길래?? 근데 라운지에서 시간때우다가 준비된 방으로 갔는데..

옆에 공사하러 다니는 분들이 흘끔흘끔 보이질 않나 하루종일 그늘지는 방인지 어두컴컴 곰팡이 냄새도나는 몇중 콤보 스윗룸이 내 앞에 탁!

이건 아니다싶어서 나 룸업글 상관없으니 그냥 트여있는데 달라고 하니 이미 풀북이라고... 못준다고 하다가 흡연룸도 괜찮냐고 해서 바로 OK 하고. (난 담배냄새 넘나 싫음......)

 가봤더니 다행히 방은 작지만 약간 뒷쪽에 배치된 쉐라톤 치고는 괜찮았당 다행이다.

이건 라운지 뷰. 라운지가 너무 보잘것(?)없다.ㅎㅎ

우여곡절 끝에받은 우리방 뷰 일단 바다가 보이는게 좋은게 아니라 트여있어서...좋음.

 

 

침사추이 거리에 이렇게 큰 애플스토어가 있었구나..

난  IFC 몰에만 있는 줄 알았음.

돌아다니다가 토미카를 봤는데 이렇게 종류가 많은지 몰랐음. 넘 귀여웠지만. 여기다 돈 쓸 수 없어서 사진만 남김.

 

혼쇼하고 싶어서 오빠는 호텔에서 좀 자라고 하고 열심히 돌아다니다가 저녁먹을때 쯤

이 위치로 와서 날 찾으라고 보내준 지도! ㅋㅋㅋㅋㅋ

나 여깄땅!

 

얼마전 짠내투어에서 박나래가 데리고 갔던

소셜 플레이스!

맛보다는 비쥬얼이 아기자기한 딤섬집 ㅋㅋ

근데 다들 딤섬보다는 비둘기 구이를 뜯고 있는 분위기 ㅎㅎ

맥주한잔에 딤섬 먹으니 천국이 따로없음~~

'여행 > 2018_HONGKO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빌딩숲 + 완차이 골목  (0) 2018.03.18
2일차 - 그냥 생각없이 다니기  (0) 2018.03.18
1일차 저녁  (0) 2018.03.18
Comments